본문 바로가기

[프로크리에이트/루마퓨전] 그림 유튜브 채널 시작! 시작이 반!

유튜브 니가 뭐라고!!

 

'나도 하고 싶다..'

'너무너무 하고 싶다..'

 

'기왕이면..'

'제일 흥미 있는 그림으로 하고 싶다..'

'근데 어떻게 해야 되지..?!'

 

 

머릿속으로만 옛날부터 갖고 있던 생각인데..

 

이러다 평생 시작 못할 것 같아서

무작정 질러버렸습니다. 🤣

 

(하고 싶은 거면 그냥 하면 될 건데

잘(?) 하고 싶다는 마음이 컸었나 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jjBDFA1vYw

 

여하튼 무작정 시작했어요 ㅎㅎ

(초라하기 그지없... ㅎㅎㅎ 🤣😅)

 

 

근데.. 확실히

시작이 반이라고..

점점 배워가는 것도 있고..

 

흥미도 더 생기고..

 

좀 더 일찍 질러볼걸 하는 생각까지도 드네요 :)

 

이렇게 너도나도 한다는 유튜브 세상에

발을 들인 것을 자축합니다 ㅎㅎ 😎🤣🎉🥳

 

 

ps. 시작하기 위한 자극을 댓글로 심어주신

'온유한 아빠' 님께도 심심한 감사를 올립니다 :) ㅎㅎㅎ 👍

 

 

JoyfulDoodler

아이패드와 프로크리에이트로 세상사는 이야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사소한 궁금증과 알쓸신잡을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