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 오브 레전드] LOL 롤 모바일 - 와일드 리프트 후기

롤 모바일 플레이 전

 

롤(LOL)을 사랑하는 유저로서

롤 모바일이 나온다는 소식은

엄청나게 짜릿한 소식이었어요.

 

그래서 오매불망 기다림 끝에

 

드디어 지난주!!

 

League of Legend - Wildrift

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되었죠..

 

 

롤 모바일 나오면

PC 롤은 안하는거 아닌가 까지 생각했던 저인데..

 

현실은 정반대 였네요 ㅎㅎㅎ

 

 

물론, 게임은 너무너무 잘 만든 것 같았습니다.

 

'AOS' 라는 장르를 모바일에서 즐기기 위한

UI 나 화면 전환에 대한 편의성,

PC 롤을 모바일로 플레이하기 위한 최적화등

 

이보다 더 잘 만들순 없겠다 싶을 정도로

잘 꾸며 놓았는데..

 

롤 모바일 플레이 후

 

제게 모바일 기기로 이런 복잡한 플레이는

그야말로 '플레이' 라기보단..

'노동'이네요 ㅠㅠ

 

(특히.. 두 게임 이상씩 플레이하기엔 더더욱..)

 

 

일단 목도 아프고..

게임 특성상 집중과 긴장을 많이 하게되서

눈에도 부담이 너무.. 😭

 

그리고..

조작의 손맛은.. 역시.. 마우스와 키보드가.. ㅎㅎㅎ;

 

 

그러한 이유들로 아쉽지만

다시 PC 롤을 사랑하기로 했습니다..

 

(그렇지만 주말 동안에도 몇 번 시도해보려고 노력했네요..

결과는 역시나.. 오래 못하겠다..)


롤을 너무 사랑하고

'인생 최고의 게임'으로 꼽는 유저로서..

 

앞으로도 수차례 모바일 플레이를 시도해보겠지만..

 

 

'롤 모바일 나오면 이것만 해야지!!'라는

짧은 생각에 반성하게 되는 오늘입니다.

 

-끝-

 

 

JoyfulDoodler

아이패드와 프로크리에이트로 세상사는 이야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사소한 궁금증과 알쓸신잡을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