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일기] 스트레스성 불안장애 공황장애 - 파록스씨알정 인데놀정 데파스정

알약 두봉지

 

'공황발작' (2016년) 을 겪고, 😭

 

초멘붕인 상태에서

어떤 신체적 검사에서도 문제가 발견되지 않고..

 

그 이후로도 수차례..

 

각기 다른 공포스러운 느낌으로 찾아와서

다시는 느끼고 싶지 않은 시간들을 겪다가..😱

 

 

혹시 해서 우연히 찾아간

신경 정신과 의사 선생님 말씀에 따라

착실히 치료해서 완치를 받았지만..

 

간혹

증상이 다시 찾아올 것 같을 때,

두려움에 미리 예방하러 갑니다.

 

위 그림은 제가 요즘 먹고 있는 약인데

최소한으로 처방된 약이라고 하셨어요.. ㅎ


공황장애를 겪은 후,

 

비슷한 경험을 한 주변분들에겐

즉시 '신경정신과' 를 찾아가

면담을 받아보라는 얘기를 입에 달고 사네요.. ㅎ;

 

공황장애

서둘러 치료받을수록

빨리 더 쉽게 낫는 병이에요.


겪어본 바로 공황장애 탈출의

'최선의 방법'

 

'현재 내가 겪고 있는 스트레스로부터의 탈출'

 

 

그만큼 '내가 무엇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

아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깨달았습니다.

 

 

기회가 되면

제가 겪었던 공황 일기를 한번 다뤄봐야겠네요 :)

 

 

JoyfulDoodler

아이패드와 프로크리에이트로 세상사는 이야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사소한 궁금증과 알쓸신잡을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