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일기/프로크리에이트] 임신 21주 정밀초음파 - 태아 아기 성별 확인

우리 딸래미 GIF

 

 

~ ~!!

 

우리 사랑스러운 아가는~~

 

공주님이었습니다!! :)

 

😍💕💖🤩🥳😲🎉👍🎵🥰😆🤞

 

 

 

아내가 가끔 물어볼 때면

 

"난 남자애도 좋고, 여자애도 좋아~ㅎ

건강하게만 나오면 좋겠어~."

 

라고 말하곤 했는데,

 

마음속엔 늘 공주님을 희망하고 있었어요 :) ㅎㅎ


지난번 16주 차 초음파 검진 때,

혹시나 알 수 있을까 했지만

 

(빠르면 이때 알기도 한다고 하여서..)

 

 

의사 선생님 말씀하시길,


"잘 안 보이는 것 같긴 한데..

다음 달 정밀 초음파 때 희망을 갖고 봅시다."

 

(우리가 아들을 원하는 줄 아셨던 모양)

 

라고 하셔서 살짝 기대는 하고 있었는데..

 

 

- 어제부로 우리 천사는

딸내미 인걸로!! :) -

 

 

ㅎㅎㅎ

어찌나 설레고 기쁘던지..😭

 

 

건강히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는 것도 너무 기뻤지만,

곱절로 행복하고 감사한 순간이었어요 ㅎㅎ

 

아흑 ㅎㅎ 😆


결혼하고 나서 약간 창고 느낌으로 쓰던 방을

아가 방으로 만들려고 대청소 중이었는데..

 

지금 마음 같으면

핑크핑크하게 꾸미고 싶네요 :)


우리 딸내미!

보고 싶다! 😭

 

건강히 만 나와다오!!

 

 

JoyfulDoodler

아이패드와 프로크리에이트로 세상사는 이야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사소한 궁금증과 알쓸신잡을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