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로잉/아이폰 케이스] 자기 PR 홍보 시대 (ft. casetify)

 

joyfuldoodler

 

 

자기 PR (Public Realations) = '홍보'

 

시대에 겸사겸사 자기만족을 해보았습니다.

 

'Casetify' 라는

이제는 많이 알려진 회사네요.

 

https://www.casetify.com/

 

(벌써 아이폰 12 케이스들은 팔고 있네요 ㄷㄷ)


살짝(?) 관종스럽지만..

어차피 주변에선 저게 뭔지도 모를 테고.. ㅋㅋ

 

(아는 사람들만 오글)

 

 

생각보다 핑크스러운 색상으로 온 것 외엔..

만족스럽네요 ㅎㅎ;

 

실물

 

구입 당시 제품이 오기도 전에..

구매한 사진을 보여주면..

 

왜 이렇게 중국스러운 컬러로 했냐고

주변에서.. ㅠㅠ ㅋㅋ;

 

(와이프 포함😭)

 

 

JoyfulDoodler

아이패드와 프로크리에이트로 세상사는 이야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사소한 궁금증과 알쓸신잡을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