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일기/방귀/프로크리에이트] 와이프의 초능력 (ft. 소머즈)

초능력

 

간혹

 

와이프의 '초인적인 능력'

일상에서 접할 때가 있습니다.

 

 

제 입장에선 정말 저만 겨우 들릴 정도의

'사운드' 를 냈음에도 불구하고

 

거실을 지나 닫힌 방문 너머에서도

기가 막히게 캐치를 해 내십니다. ㅎㅎ 😨

 

 

몇 번을 경험해도 신기해서

 

혹시 약간.. 진동 같은 걸 피부로 감지하는 건가

하는 생각도 해본 적이 있습니다.. 허허

 

 

저는 가뜩이나 난청끼가 좀 있어서 더 부럽네요 ㅎ 😂😭


TV 외화

 

어릴 적

 

600만 달러 사나이 (현시세.. 68억 3천7백만 원)를 즐겨봤지만

겸사해서 알게 된 '소머즈' 누나가 떠올라서

이 참에 다뤄보았습니다.

 

 

그림에 넣을 자리가 모자라서 빼먹었는데..

 

참고로 이 누난..

귀, 오른팔, 양다리 가 기계이십니다.

 

 

시간이 참 많이 나면 옛날 외화들도

정주행 해보고 싶네요.

 

 

확실히 지금 보기엔 유치하기도 하지만

레트로를 접하는 맛이 있어요. ㅎㅎ

 

 

600만 달러 사나이..

전격Z작전..

에어울프..

천사들의 합창..

브이..

맥가이버..

슈퍼소년 앤드류..

 

등등등..

 

 

JoyfulDoodler

아이패드와 프로크리에이트로 세상사는 이야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사소한 궁금증과 알쓸신잡을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