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추천] 마미손 - 사랑은 feat. 원슈타인 not 혼혈

 

마미손과 원슈타인의 티타임

 

 

위 그림은

 

'원슈타인'이 쇼미더머니9에 지원하며

 

레이블 수장으로 있는 '마미손' 에게

티타임과 함께 조언을 구하는 장면인데,

 

뭔가 '마미손' 다운 모습이라 그려 보았습니다.. ㅎ

 

 

'원슈타인' 을 처음 접하게 된 건

아래의 영상에서였어요.

 

 

 

'마미손'을 워낙 좋아하다 보니

관련 영상은 거의 다 찾아본 것 같은데..

 

(사실 매드 클라운 때부터 너무 좋아했었습니다..

흠 흠 마미손과는 다른 사람이지만..😎)

 

 

그러다 위의 영상을 발견하게 되었고,

 

'특별한 음색을 가진 사람이 있구나'

 

하는 마음에 눈여겨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쇼미더머니9 에 출현하는 모습에

기대를 했는데.. 역시나..

특별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서

괜히 나도 뿌듯한 기분.. ㅎㅎ

 

알고 보니 쇼미더머니 4,7,8 에도 출현했었는데..

각각 팔로알토, 코드 쿤스트, 스윙스 에게

1차 예선 탈락을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윽 😤


'원슈타인'은 싱잉 랩을 하는 래퍼로 불리고..

외모와 바이브로 인해 혼혈 논란이 있지만

토종 한국인인 것으로.. ㅎ

 

'뷰티풀 노이즈' 에는 입대 전부터

계속 '마미손'에게 러브콜을 받아 합류했다고 하네요.

 

 

2014년에 데뷔를 했고

많은 좋은 곡들이 있지만

 

제가 요즘 다시 꽂혀 매일 듣고 있는 곡은..

아래 곡입니다. :)

 

 

마미손 - 사랑은 (feat. 원슈타인) UNOFFICIAL MV

 

MV는 따로 없고, 저도 재밌게 본

'빌어먹을 세상 따위'라는 영드인데,

'마미손'이 이 곡을 만들 때,

엄청 봤던 드라마라고 하네요 :)

 

요즘 같은 날씨에 듣기 참 좋은 곡인 것 같아요. 😊🥰

 

사실 이 곡이 요즘 너무 좋아서

이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

 

 

행복한 불금 💕

그리고 주말 되시고,

 

각자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모두 모두 사랑하세요!! 😍

 

 

JoyfulDoodler

아이패드와 프로크리에이트로 세상사는 이야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사소한 궁금증과 알쓸신잡을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