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웰메이드 드라마 추천] TVN 월화 드라마 - 산후조리원

아내가 화가 나서 꾸짖을땐 나홀로 평안한 상상의 나래를..🤣 (내용중 등장)

 

TVN 월화드라마 (PM 9:00~10:30)

'산후조리원'

 

 

우연히 1편을 중간 즈음부터 보게 되었는데..

 

이제 2편까지 밖에 안 봤는데도..

 

개인적으로

2020년 최애 드라마로 꼽게 될 것 같아요 ㅎㅎ; 👍👍

 

 

티져영상

 

보는 내내

와이프랑 가장 먼저 든 생각은..

 

'말도 안 돼.. 우리 이제 곧 출산인데..

우리 보라고 누가 만든 건가!! ㅎㅎ; 🤣😅'

 

였고..

 

 

그 후에 든 생각은

 

'진~짜 잘 만들었다.. 깨알 연출이네.. 웰메이드네..

연출자가 누구지?'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검색해보니 '슬기로운 감방생활'의 연출자분이 하셨네요.. 역시..)


제가 출산을 꼭 앞둬서가 아니고

 

한번 찾아서 보시면 바로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이런 재밌는 드라마는.. 몰아서 한 번에 쫙 봐야 되는데..

이제 시작하는 드라마라 그러지 못해서 아쉽네요 ㅎㅎ

 

PS. 혹여나 재미없게 보신 분들껜 양해를 구해요 :) 😁

 

 

EP.01 하이라이트

TVN 공식 유튜브에 20분으로 편집해서도 올라오네요 ㅎ

 

 

JoyfulDoodler

아이패드와 프로크리에이트로 세상사는 이야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사소한 궁금증과 알쓸신잡을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