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쟁이] 아이패드 에어 4 vs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비교

AIR 4 VS PRO

 

얼마 전 나는..

 

현재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 미니 5'를 계속 쓸지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 4'를 구입할지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다.

 

 

고민 끝에 '아이패드 에어 4'를 구입하기로 했지만..

 

또다시 눈에 밟혔던 게.. 

 

바로 '아이패드 프로'

ㅋㅋㅋ 🤣

 

 

그림 그리는 사람의 입창에서

차마..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한 미지의 영역인

 

120Hz 주사율에서의 드로잉감은

 

역시나 경험해보지 못한 터라 포기할 수가 없었어요 ㅎㅎ

 

(프로는 출시한 지가 6개월이나 지난 제품임에도..)

 

 

이 핑계 저 핑계..

늘 그렇듯 합리화로 결국 아이패드 프로를 구입해버렸어요. 😂😁

 

 

미니에 비해서 사이즈가 커져

휴대성에서 얼마나 차이가 있을지..

 

사용빈도가 오히려 줄지는 않을지도

지켜봐야겠어요 ㅎ


그나저나..

구입한 게 지난준데..

배송 예상 날짜가 11월 6일~11일이네요..

 

이러면 에어 4랑

배송면에서는 메리트가.. ㅎㅎ

 

JoyfulDoodler

아이패드와 프로크리에이트로 세상사는 이야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사소한 궁금증과 알쓸신잡을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