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YB - 나로 바꾸자 feat. 시즌비시즌

JYB 첫 단체사진

 

'시즌비시즌'

 

구독자로서

 

바라던 일이

일어나고야 말았네요.

 

 

'깡' 으로 시작해

'싹쓰리' 가 되고

'JYB' 까지.. 😁

 

세상 일 참 재미있게 돌아갑니다 ㅎㅎ

 

JYB 가 선택한

'아침마당', '가요무대' 도

참 신선했어요 ㅎㅎ

 

 

아래 이 둘이 함께한

이유가 된 영상

첨부해봅니다 ㅎㅎ

 

제가 JYP 를 좋아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재밌어서

주변에도 홍보하고 있네요 ㅎㅎ

 

 

 

 

재미있으신 분들은 아래 하나더 :)

 

 

2021년 새해가 밝았지만

 

여전히 함께하는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1만큼이라도 즐거우시길 바랍니다!!

 

아자아자!!

 

 

JoyfulDoodler

아이패드와 프로크리에이트로 세상사는 이야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사소한 궁금증과 알쓸신잡을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