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팝송 추천] 에이바 맥스 AVA MAX - Kings & Queens

 

AVA MAX - Kings & Queens

 

 

 

자차로 출근길에 노래를 들으며 가려고

유튜브를 검색해 돌렸는데..

 

'나만 알고 싶은 신나는 팝송 모음'에서

이 노래가 흘러나왔다.

 

도입부 이자 후렴구가 일단 너무 내 스타일이었고..

 

그냥 노래 자체가 내 취향이었다 ㅎㅎ

 

(가사는.. 사실 나중에 검색해서 알았고

그냥 멜로디에 꽂혀서 주구장창 들음 ㅎㅎ)

 
AVA MAX - Kings & Queens

 

어제 출근길에 접했는데,

회사에서도 계속 듣고,

퇴근길에도,

집에 와서 산책 겸 운동할 때도 들음 ㅋㅋ;

 

(이 놈의.. 집착 😂 꼭 꼽히는 노래 있으면 질릴 때까지 들음)

 

 

근데 계속 듣다 보니 어째 너무 익숙한..

어디서 많이 들어본 후렴구인데.. 싶어서

 

머리를 굴려보다가 떠오른 게

 

'어! 맞다! 이거. 본 조비 노래!'

 

그래서 급하게 '본 조비 ava max'를 검색해봤다.

 

 

역시나 누군가 올려둔 블로그에 이 노래를 다룬 얘기가 있었고,

 

본 조비 (Bon Jovi)의 'You Give Love A Bad Name'

 

그리고, 하나 더 비슷한 후렴구를 가진

보니 타일러 (Bonnie Tyler)의 'If You Were A Woman (And I Was A Man)'

 

가 있었다. ㅎ

 

 

근데 웃긴 건 위 두곡의 작곡가인

데스몬드 차일드 (Desmond Child)

 

'Kings & Queens'의 공동작곡가라는.. ㅋㅋ

 

(나한텐 좋아하는 스타일의 멜로디를 계속 써줘서 고맙지만..

이 작곡가도 이 멜로디에 꽂혔나 봄.. 🤣)

 

 

어쨌든 이 곡에 꽂혀서 포스팅하는 지금도 듣고 있네요 ㅎㅎ;

 

혹여나 저랑 취향이 맞으시는 분들은 들어보세요 :)

 

알려드리고 싶어서 뮤비에 나오는 일러스트도 따라 그려봤어요 ㅎㅎ

삶의 작은 행복이네요 ㅎㅎ 😁🤩

 

아! 맞다.

 

AVA MAX의 여러 곡을 들어봤는데..

(취향 곡이 더 있을까 싶어서요 ㅎㅎ)

 

'Sweet but Psycho' 도 너무 좋았어요 ㅎ


사담이지만.. 기존엔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의 'Love Yourself'

숀 (SHAUN)의 'Way Back Home'

에도 꽂혀서 주구장창 들었던.. 기억이.. ㅎㅎ

JoyfulDoodler

아이패드와 프로크리에이트로 세상사는 이야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사소한 궁금증과 알쓸신잡을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