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덧 음식 - 두부 유부 초밥 (주부초밥왕)

두부 유부 초밥

 

오.. ㅠ 찾았습니다.

만세.. ㅠㅠ

 

이게 정답은 아닐지라도..

 

입덧으로 고생하는 와이프가

그래도 잘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았어요!!

 

예에!! 🎈

 

아무래도 입덧이라는 게

고기나 생선 등 냄새에 예민해지는 부분이 큰데..

 

이 부분에서 부담이 덜 한 것이

먹힌 게 아닌지 싶네요. 😂

 

입덧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본인들의 소울 푸드를 찾느라 고생들이 많은데..

일단은 잘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은 것만 해도

 

엄청청 신나네요 ㅎㅎ

밥에 두부를 으깨서도 만들어봤는데,
이게 영양면에서는 훨씬 좋은 거 같아요 ㅎ

 

팁을 드리자면..

 

두부는 미리 좀 물기를 빼주는 게

꼬들~ 꼬들 하니 좋습니다.

이 외에 충무김밥 같은 것도 좋을 것 같은데..

어떨지 싶어요.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ㅎ

 

 

혹시 입덧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의 남편분들

유부초밥 한번 드려보세요!!

 

잘 드시는 모습 보면

신이 나서 더 연구하게 될 겁니다 ㅋㅋ

'Fried Tofu Rice Balls is good for morning sickness.'

JoyfulDoodler

아이패드와 프로크리에이트로 세상사는 이야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사소한 궁금증과 알쓸신잡을 나눠요! :)